월드코인: 챗GPT 만든 샘 알트먼 CEO, 암호화폐 출시 .. 안구 스캔하면 ‘공짜’? BBC News 코리아

미국 상원에서 ‘탈중앙화금융(DeFi, 디파이)’의 불법 사용을 막기 위한 법안이 발의된 가운데, 암호화폐 업계가 사실상 전면 금지 조치라며 크게 반발하고 있다.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의 올해 2분기 순익과 매출이 작년 동기보다 큰 폭으로 증가했다. 알트만 CEO는 트위터에 “(이번 프로젝트가) 잘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세루마가는 “홍채 스캔을 하면 약간의 돈을 받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됐고, 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 월드코인 또한 다른 암호화폐처럼 실패할 수도 있지만 크게 성공해 가치가 올라갈 수도 있다. 앞서 ‘디스토피아적’이라며 비난받은 바 있는 월드코인은 안구 스캔의 대가로 디지털 자산(월드코인)을 지급하는 형식이다. BlueStacks의 여러 인스턴스 기능은 또 다른 판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단일 컴퓨터에서 여러 앱 또는 게임을 동시에 실행할 수 있으므로 더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월드코인은 일본에 마련된 홍채 스캔 현장에 길게 줄을 선 사람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전 세계 여러 지역에 걸쳐 오브 1500개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코인 측이 설명한 이 암호화폐 유토피아의 첫 단계는 수백만, 어쩌면 수십억 명의 홍채 스캔이다. 딜러의 오픈된 카드가 무엇이고, 플레이어의 카드가 무엇일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통계표인데요.
한편 알트만 CEO는 온라인의 “악플러”들이 개발팀의 에너지를 북돋아 준다며 이러한 비난의 목소리도 환영하면서도 이번 프로젝트가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인정했다. 또 다른 참여자 톰(23)은 비록 홍채 스캔에 참여한 후 월드코인을 받긴 했지만, 이 토큰의 가치가 오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며, 돈이 목적이 아님을 밝혔다. 오브의 카메라 렌즈를 10초가량 응시하면 삐 소리가 나면서 작업이 완료된다. 월드코인이 출시된 25일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선 수천 명이 스캔너 ‘오브’를 사용하고자 줄을 서기도 했다. 한미는 켄터키함이 언제까지 한국에 머무는지 공개하지 않았다. 추후 한국 해군과 연합훈련을 펼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보인다.
에볼루션카지노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BlueStacks 5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고 가볍습니다. 매끄럽고 현대적인 인터페이스는 더 큰 화면에서 원활한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급 키 매핑 및 인스턴스 관리자와 같은 주요 기능은 그 어느 때보다 직관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그래서, A 와 10, J, Q, K 중 한장과 함께 나오면 합이 21 블랙잭이 되는 게임입니다. 이메일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및 쿠키 정책을 검토하고 수락하는 데 동의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아래의 베이직 전략 테이블을 숙지하여 게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당사의 블랙잭 플레이 방법 전체 가이드를 읽으신 분이라면 그 글에 블랙잭의 기본 전략인 주어진 핸드에서 히트를 해야 하는지, 스탠드를 해야 하는지에 관한 정보가 들어있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겁니다. 아래에 설명된 전략은 그보다 고급 버전이며, 더블 다운, 스플릿 혹은 서렌더를 사용 가능할 때 해당 옵션을 언제 사용해야 하는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처음 받은 두 장의 카드가 페어(같은 숫자)인 경우, 스플릿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2장의 카드를 나누고 각 핸드에 대해 카드를 뽑을 수 있어 벳을 2배로 늘리고 2개의 핸드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한편, 분할하지 않아도되는 카드 조합으로는 4(합이 8), 5(합이 10), 10(합이 20)을 추천드립니다.
베이직 플레이에서는 인슈어런스 베팅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강원랜드 룰이라고 부르는 규칙이 있어서 그대로 하지 않을 경우에는 사람들 간의 언성도 높아지고 기분 좋으려고 게임하러 왔다가 오히려 기분을 잡치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특히나, 초보자들 같은 경우에는 강원랜드 룰 또는 베이직이라는 기본적인 블랙잭 게임 방식을 모르고 게임을 하면서 주위 사람들의 눈치를 받아 주눅이 들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출시 기념 서한을 통해 “월드코인은 사생활을 보호하면서도 사람들의 경제적 기회를 대폭 확대하고, 온라인에서 인간과 인공지능을 구별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리 브리토 코인센터 대표는 성명을 통해 해당 법안이 ‘엉망(messy)’이라고 악평하며 독단적이고 위헌적이라고 비판했다. 이는 디파이를 통한 제재 회피, 자금세탁, 테러자금조달 같은 불법 금융 활동을 차단하기 위해 작성된 법안이다. 뉴시스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NEWSIS.COM All rights reserved.